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* 오전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출고지시가 이루어집니다.
* 일부 상품은 출고및 배송정보 접수가 2~3일 소요됩니다.
* 제조사 직배송의 경우 제조사의 차량 배차 스케쥴에 의해 약 15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* 출고 후 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은 2~3 소요됩니다.
* 출고지 사정이나 배송업체의 사정으로 늦어지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.
* 명절 등 특별한 기간에는 각 택배사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.
명절 상품의 경우 약 10일전부터 품절이 발생하므로 사전 주문을 하시기 밥니다.
* 배송시 주의사항
분실된 상품에 관해 1:1 상담문의나 고객쎈타로 문의 주시면 택배사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집니다. 이러한 이유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※ 신선 식품은 금요일,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으니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. (영업일 기준, 토, 일 제외)
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1:1 상담문의나 고객센타로 문의주세요.
출고지에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맞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
CNS코리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CNS코리아 All rights reserved.